[전문] 김사무엘 “데뷔 2주년 축하 감사…강해질 것”

입력 2019-08-03 12: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사무엘 “데뷔 2주년 축하 감사…강해질 것”

가수 김사무엘이 데뷔 2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김사무엘은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데뷔 2주년을 축하해 준 여러분, 가넷 여러분 감사하다. 요즘 내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다”고 적었다.

이어 “앞으로 내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 않겠다. 이 사진 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가넷 여러분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다. 다시 한 번 더 데뷔 2주년 축하해줘 감사하다. 강해지겠다”고 썼다.

김사무엘은 최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 중이다. 양측은 법률대리인을 선임해 전속계약 해지를 둘러싼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다. 또 김사무엘은 최근 부친상을 당하기도 했다. 부친 호세 아레돈도는 멕시코의 자택에서 피살된 것으로 전해진 것. 이후 김사무엘은 부친이 잠든 관에서 사진을 찍으며 아버지를 추모하기도 했다.

● 다음은 김사무엘 SNS 전문

안녕하세요 김사무엘 입니다. 저의 데뷔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여러분 감사합니다. 요새 재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재가 더 강해질수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않겠습니다. 이 사진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더 저의 데뷔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