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다도시 재혼 “10일 노르망디서 재혼, 행복하게 잘 살겠다”

입력 2019-08-05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다도시 재혼 “10일 노르망디서 재혼, 행복하게 잘 살겠다”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10일 재혼한다.

이다도시는 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음주 토요일(10일)에 노르망디에서 결혼한다”고 재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재혼만남 #재혼 #육인가족 #love #happy ##노르망디 #사랑 #행복 #forever”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뿐만 아니라 이다도시는 재혼 상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예비신랑과 키스하는 모습도 담겨 시선을 끈다.

이다도시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일 프랑스 북부 노르망디 인근에서 결혼한다. 예비신랑은 이다도시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프랑스인 친구로, 현재 국내 기업에서 근무하는 해외 주재원이다. 1년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또한 이다도시는 복수 매체를 통해 재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다도시는 “예비신랑과는 오래전부터 아는 사이였다. 이렇게 결혼하게 될 줄 몰랐다. 내 입장을 많이 생각해 준다”며 “우리 두 사람 모두 재혼이기에 신중하게 결정했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이다도시는 2010년 이혼 이후 9년 만에 새로운 사람과 재혼하게 됐다. 이에 많은 이가 그의 행복한 재혼 생활을 응원하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