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돈스파이크 “BTS 지민과 닮은꼴? 정말 죄송하다”

입력 2019-08-07 2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돈스파이크 “BTS 지민과 닮은꼴? 정말 죄송하다”

가수 돈스파이크가 닮은꼴에 대해 해명했다.

7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김장훈, 돈 스파이크, 효민, 이진혁이 출연한 가운데 ‘포지하_지마’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윤따 타임’(윤종신에게 따지는 코너)의 제보자로 돈스파이크가 나섰다. 그는 “이 이야기는 시작조차 조심스럽다. 예전에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했을 때 윤종신 선배가 ‘돈스파이크가 누구와 닮았다’고 이야기했다. ‘누군가와 닮았다’는 이야기가 방송에서 처음 나갔다”고 언급했다.

닮은꼴인 ‘누군가’에 대해 “내 입으로는 말 못한다”던 돈스파이크는 질문이 쏟아지자 조심스럽게 “지민 님”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당시 방탄소년단이 막 데뷔하고 인기를 얻어갈 때라 별 일이 없었는데 점점 나를 쫓아오더라. 지난주에는 발리로 휴가를 갔는데 현지인 아미(방탄소년단 팬)가 나를 알아봤다”고 털어놨다. 돈스파이크는 “가끔 SNS에 번역기를 돌린 한국어 메시지도 온다. 죄송하다. 하지만 내가 이야기한 적은 한 번도 없다. 지금 이 이야기도 통편집됐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돈스파이크의 요청에도 불구 MC들은 “해명은 해야지” “이게 아까 다른 이야기보다 더 재밌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