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원흠 “조빈, 음악적으로 해박…멘토 되어 줄 정도”

입력 2019-08-09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라조 원흠 “조빈, 음악적으로 해박…멘토 되어 줄 정도”

노라조(조빈, 원흠)가 오전 시간부터 청취자들의 흥을 제대로 달궜다.

노라조는 9일 오전 방송된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노라조는 보이는 라디오인 만큼 무대 의상을 그대로 입고 출연했다. 노라조 특유의 독특한 콘셉트가 시선을 강탈했고, 이들은 '여성시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최근 활동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청취자들 사연을 함께 읽어 나가며 공감대를 형성한 노라조는 '사이다'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실제 무대처럼 춤을 추고 가창력을 뽐낸 이들은 "'여성시대' 완전 짱이다", "'여성시대' 완전 사랑해"라고 개사하는 등 남다른 센스까지 보였다.

또 노라조는 때타월, 뽁뽁이 등 특이한 콘셉트의 의상 비하인드를 전했고, '사이다', '샤워' 등 대표곡에 대해 "이해를 필요로 하는 노래도 물론 좋지만 바로 딱 '샤워하자는 얘기구나', '사이다 마시자는 얘기야' 하면서 바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익숙한 것들로 부르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데뷔 14주년을 맞은 만큼 조빈은 "어느덧 돌아보면 '노라조를 14년을 했구나' 하면서 날로 새롭다. 저한테도 늘 신기하다"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지난해 새 멤버로 합류한 원흠은 조빈에 대해 "옆에서 보면서 정말 많이 배우고 있다. 음악적인 멘토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음악적으로도 해박하시고 너무 좋게 활동하고 있다"며 끈끈한 팀워크를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샤워' 라이브 무대로 끝까지 흥을 이어간 노라조는 "겨울 정도에 따뜻하면서도 웃긴 노래 준비하고 있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MBC mini 보이는 라디오 영상 캡처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