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첫 시작 성공적…관객과 케미 빛났다

입력 2019-08-12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첫 시작 성공적…관객과 케미 빛났다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고양을 명불허전 감성으로 수놓았다.

지난 10일 오후 고양 킨텍스 1전시장에서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이하 ‘어십콘’)이 열렸다.

‘문’으로 오프닝을 장식한 어반자카파는 “솔직하게 32곡 준비했다. 10주년 콘서트인 만큼 꽉꽉 채워 많은 무대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관객에게 인사부터 건넸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히트곡들의 향연을 이어가는 가하면, 최근 발매한 ‘서울 밤 (feat. 빈지노)’부터 ‘Just The Two Of Us’(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River’(리버) 등 다양한 감성의 풍성한 라이브 무대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조현아와 권순일, 박용인은 관객과의 대화를 잊지 않고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가하면, 세 사람만의 케미를 강조하며 연달은 귀호강 무대들로 보는 재미 가득한 콘서트를 완성시켰다.

전국투어의 시작 고양 ‘어십콘’은 관객들에게 선물이 되기 충분한 콘서트로 쏟아지는 박수 속 마무리 됐다.

고양 ‘어십콘’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한 어반자카파는 오는 8월 24일 부산과 8월 25일 제주, 9월 7일 대구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