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단신] 경륜경정, 고객만족 주제 직원 CS교육 外

입력 2019-08-1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륜경정총괄본부 ‘2019년 제3차 경륜 선수 및 직원 인권 교육’ 모습.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 경륜경정, 고객만족 주제 직원 CS교육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6일부터 24일까지 19회에 걸쳐 ‘2019 하반기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을 실시한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직원들의 CS 역량 강화와 서비스 마인드 향상으로 고객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광명경륜장, 미사리경정장, 17개 장외지점의 고객 접점 직원 55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진정한 고객만족의 의미’라는 주제로 서비스의 기본인 인사와 미소가 고객에 주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 각종 CS 사례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의 내용으로 진행한다.


● 경륜 선수·경륜 직원 인권 교육도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8일 스피돔 광명홀에서 스포츠 인권 향상을 위한 ‘2019년 제3차 경륜 선수 및 직원 인권 교육’을 실시했다. 국가인권위원회의 나효진 강사가 스포츠 인권 상황 실태 사례와 유형을 강의했다. 스포츠 인권 가이드라인 및 헌장, 인권 침해가 발생했을 때 대처방안 등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매년 경륜 선수와 직원들의 인권의식 고취 및 기본 소양 함양을 위해 인권교육은 물론 스포츠 윤리, 도핑방지 등 다양한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