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예수정, 첫 예능 출연…40년 무명 일화 공개

입력 2019-08-16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구석1열’ 예수정, 첫 예능 출연…40년 무명 일화 공개

배우 예수정이 직접 공부 한 ‘예능 프로그램’의 정의를 공개했다.

18일(일)에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광복절 특집으로 영화 ‘허스토리’와 ‘말모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허스토리’를 연출한 민규동 감독과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를 연기한 예수정 배우가 특별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예수정 배우는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이 뭐 하는 곳인지 몰라서 직접 검색해봤다”라며 직접 공부해온 예능의 정의를 설명해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예수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스스로를 ‘40년 무명배우’로 칭했던 일화를 전했다. 예수정은 “나는 내가 오랫동안 ‘무명배우’였던 것이 자랑스럽다. 아무도 몰라줬지만 연기가 얼마나 좋으면 이토록 오래 했겠냐”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영화 ‘말모이’에도 특별출연했던 예수정은 배우 유해진에 대해 “유해진 배우는 마치 ‘별주부전’의 토끼 같다. 육지에 간을 놓고 왔다며 얄미운 행동을 하는 토끼처럼, 무슨 짓을 해도 밉지 않다. 귀한 배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예수정 배우와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 광복절 특집 편은 8월 18일(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