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오늘(19일) 컴백…여름 청량 끝판왕 ‘D.D.D’ 발표

입력 2019-08-19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보이즈, 오늘(19일) 컴백…여름 청량 끝판왕 ‘D.D.D’ 발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늘(19일) 저녁 6시 컴백한다.

더보이즈의 미니 4집 앨범 ‘드림라이크’는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뜬 소년들이 겪게 되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드림 판타지’를 콘셉트로 총 6개의 다채로운 트랙이 소개된다. 영국 히트 프로듀서팀 런던 노이즈와 천재 뮤지션 BAZZI, 그룹 EXO 등을 프로듀싱한 마즈뮤직 등 유명 글로벌 작사-작곡팀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 중 선우, 에릭이 타이틀 곡을 포함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 특유의 개성을 불어넣었다.

‘댄스 댄스 댄스’의 약자인 타이틀곡 ‘D.D.D’는 새로운 세상으로 내딛는 순간을 댄스라는 매개체에 빗대어 표현한 뭄바톤 리듬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반복 후렴구와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사운드, 여기에 더욱 강력해진 더보이즈의 ‘에너제틱’ 퍼포먼스가 더해져 팬들의 오감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곡은 앞서 ‘노 에어’, ‘블룸 블룸’ 등으로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을 맡고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호기심 가득한 더보이즈만의 ‘원더랜드’를 선사한다.

신곡 발표에 이은 같은 날 오후 8시, 더보이즈는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신곡 발매기념 라이브 생중계 '더보이즈 ‘D.D.D’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열고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난다. 이날 생중계에서는 ‘D.D.D’ MV 속 일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특별한 배경지를 중심으로 미니 4집 제작 후일담과 컴백 각오 등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유쾌, 상쾌한 입담을 만나볼 수 있다.

금일 신곡 ‘D.D.D’를 포함해 미니 4집 ‘드림라이크’로 컴백하는 더보이즈는 이에 앞선 지난 17일~18일 양일 간 일본 대형 음악축제 ‘썸머소닉 2019’에 K팝 대표 아티스트 자격으로 참가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