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닥터탐정’ 촬영장에 커피차 쐈다…무더위 날리는 훈훈 응원

입력 2019-08-21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봉태규가 시원한 커피차 선물로 '닥터탐정' 촬영 현장 더위를 날렸다.

봉태규는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 배우 및 스태프들을 위해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허민기 역 봉태규는 '닥터탐정 배우 및 스태프분들 마지막까지 파이팅!', '무더운 여름 허민기가 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설치하며 동료들을 응원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봉태규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봉태규는 엄지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극 중 능청스러운 모습과는 또 다른 봉태규의 따뜻한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현재 봉태규가 출연 중인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극중 봉태규는 현실적인 접근, 민첩한 처세술이 무기인 UDC(미확진 질환 센터) 멤버이자 '날라리' 천재 의사인 허민기 역을 맡았다. 매 회 천재적인 수사는 물론 환자 및 피해자를 생각하는 가슴 따뜻한 모습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봉태규가 활약하고 있는 '닥터탐정'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 iMe KOREA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