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쳐’ 종영 앞두고 25일 합본 OST 발매 ‘강렬 서스펜스’

입력 2019-08-23 1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왓쳐’ 종영 앞두고 25일 합본 OST 발매 ‘강렬 서스펜스’

OCN 토일오리지널 ‘WATCHER(왓쳐)’가 OST 합본 음원을 선보인다.

OCN 토일 오리지널 ‘왓쳐’(연출 안길호, 극본 한상운) 측은 오는 25일 정오 가창곡 4곡과 스코어 19곡을 포함한 총 23트랙의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간 하진의 ‘Horizon(호라이즌)’을 시작으로 나플라의 ‘Watchin’(와칭)’, 엘리케이((Elli K)의 ‘Blurry(블러리)’, 이승열의 ‘아웃사이더’ 등의 명품 OST를 공개해 온 ‘왓쳐’ 측은 이 4곡의 가창곡과 더불어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 잘 살려준 스코어 19곡을 포함해 23트랙의 OST 합본 음원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합본 OST에는 OCN ‘손 the guest’,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JTBC ‘SKY캐슬’, 영화 ‘극한직업’ 등 다수 히트작에서 좋은 음악을 선보여 온 김태성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OCN 내부 감찰 스릴러 ‘왓쳐’는 그간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등 배우들의 열연과 15년 전 비극을 둘러싼 충격적인 반전 전개 등으로 매주 명장면을 탄생시켜왔다. 특히 올 한 해 OCN 오리지널 작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 대한민국 대표 심리 스릴러로 자리매김했으며 이 가운데 다양한 OST들은 드라마의 내용과 배우들의 소름돋는 연기들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이처럼 심리 스릴러의 진수를 느끼게 해 준 ‘왓쳐’ 대망의 최종회는 오는 25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왓쳐’ OST 합본 음원은 오는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