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연희·솔라→최양락·김학래까지…꿀잼 캐릭터 大출격

입력 2019-08-24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석을 맞이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걸그룹 로켓펀치 연희부터 최양락과 김학래, 정성호, 마마무 솔라 등이 생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풍성한 한가위맞이 콘텐츠 방송들을 준비하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늘(24일) 저녁 6시에 시작되는 ‘추석맞이’ 생방송 라인업을 공개했다.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출연자들이 등장해 이번에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우선 로켓펀치 연희가 ‘무덤 TV’에 등장한다. 그녀는 정형돈, 장성규와 함께 추석을 맞이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현피 대결을 함께한다는 후문이다. 평소 긍정의 에너지로 뭉친 그룹의 리더인 연희가 외국인 최강자들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개그맨 최양락은 김학래, 정성호와 함께한다. 이들은 크리에이터 도전기와 업그레이드 된 알까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개그 폭탄들이 모여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의 관심사를 아우르는 콘텐츠 속에서 어떤 꿀잼을 터트릴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김구라와 장영란이 진정한 명품을 만나는 즐거움을 ‘구라이브’에서 공개한다. 이들은 마리텔 버전 진품명품 콘텐츠를 준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리텔 진품명품’에서는 김구 친필 글씨, 도자기 같은 진귀한 골동품부터 집에 있으면 돈 되는 70년대 교과서까지 갖가지 아이템을 쏟아낼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마마무 솔라가 요리조리 봐도 완벽한 폴 댄스 실력을 공개할 것을 예고한다. 그녀는 아름다움 춤 선으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폭발시켜 폴 댄스의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정형돈, 장성규와 함께하는 로켓펀치 연희, 최양락-김학래-정성호, 김구라-장영란, 마마무 솔라는 오늘(24일) 저녁 6시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고 있는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