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오하영-최병찬 출연…사생팬 고충 고백

입력 2019-08-28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MI NEWS’ 오하영-최병찬 출연…사생팬 고충 고백

Mnet ‘TMI NEWS’에 에이핑크 오하영, 빅톤 최병찬이 출연해 사생팬 때문에 고통 받았던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오늘(21일, 수) 방송에서는 팬심이라는 명목으로 도를 넘는 사생팬들의 만행과 아티스트의 신변을 위협하는 안티팬들의 사례를 만나본다. 왜곡된 팬심으로 아티스트에게 상처를 남긴 사례들을 되짚으며 경각심을 고취시킬 전망.

인턴 기자로는 에이핑크 오하영과 빅톤 최병찬이 특별 출연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하영은 실제로 수 차례 테러 협박을 받았던 당사자로서 그 당시의 상황과 심정에 대해 증언하며 이목을 모을 전망이다. 오하영은 “처음에는 불안하고 무서워서 꼼짝도 않고 집에만 있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범인을 잡지 못하고 사과 받지 못한다는 게 억울하고 화가 났다”는 심경을 털어놓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

또 ‘프로듀스X101’을 통해 이름을 널리 알리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최병찬은 오하영의 솔로 데뷔를 축하하며 ‘No No No’ 커버 댄스를 선보일 계획. 최병찬의 숨겨왔던 걸그룹 댄스 실력에 원곡자인 오하영도 대만족하며 뿌듯함을 드러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연예부 기자와 함께 일그러진 팬덤의 폐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항공 스케줄, 휴대폰 번호 등 아이돌의 개인 정보를 사고 파는 경우도 허다하다는 말에 스튜디오의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불법 촬영, 스토킹, 살해 협박에 독극물 테러까지 다시는 있어선 안될 일을 겪은 아이돌은 누구인지, 그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아이돌 전문 차트쇼,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