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의 밤’ 홍석천 “사실 작가 출신, 김은희-송재정과 동기”

입력 2019-08-29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플의 밤’ 홍석천 “사실 작가 출신, 김은희-송재정과 동기”

홍석천이 JTBC2 ‘악플의 밤’에 출연해 화려한 반전 이력을 공개한다.

‘악플의 밤’ 최근 녹화에 참여한 함소원과 홍석천은 연예계 대표 파격행보 선구자답게 고삐 풀린 입담을 뽐내며 넘사벽 포스를 폭발시켰다. 그런 가운데 홍석천의 쇼킹한 반전 이력이 최초 공개돼 모두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바로 드라마 ‘시그널’, ‘킹덤’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W(더블유)’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쓴 송재정 작가와 동기인 것.

홍석천은 “K사 개그맨을 그만두고 집에서 놀다가 호기심에 쓴 작품이 S사에 당선됐다”라고 운을 뗀 뒤 “그 때 함께 일했던 작가가 김은희, 송재정”이라며 S사 예능 작가 출신이라는 반전 이력으로 좌중을 압도,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에 더해 김숙 또한 “(홍석천은) 시대를 앞서간 실력자”라면서 “나와 K사 대학 개그제 동기인데 그 때 당시 동시 지원한 S사 개그맨 시험도 합격했다”라고 연신 혀를 내둘렀다.

또한 홍석천은 자신이 직접 겪은 ‘신동엽 사칭 보이스피싱 사건’ 전말을 공개할 예정으로 관심을 끌어 모은다. 홍석천은 “어느 날 갑자기 신동엽이 나한테 말도 안 되는 걸 요구하더라”며 ‘보이스피싱계 호구’라는 별명을 얻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홍석천의 반전 이력과 보이스피싱 사건 전말은 ‘악플의 밤’ 10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