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유민상 새 코너 ‘킹 오브 캐릭터’…오락실 인기게임 재해석

입력 2019-08-31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콘’ 유민상 새 코너 ‘킹 오브 캐릭터’…오락실 인기게임 재해석

열혈 게이머 유민상이 ‘개그콘서트’에서 격투 게임 승부를 벌인다.

내일(9월 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유민상이 오락실에서 대흥행을 기록한 격투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킹 오브 캐릭터’를 통해 신선한 게임 꽁트를 선보인다.

‘킹 오브 캐릭터’는 유민상과 송재인이 이색 캐릭터를 사용해 대결하는 컨셉의 코너로, 왕년에 오락실 좀 다녀 본 사람이라면 박장대소할 수 있는 요소로 가득해 게이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정조준한다.

평소 유민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게임 실황을 중계, 남다른 게임 센스와 애정을 뽐내며 게이머들에게 호감을 어필했다. 이에 그가 게임을 소재로 한 개그를 짠다고 알려져 과연 얼마나 게임 화면을 잘 살렸을지 기대가 모이는 상황이다. 실제로 그는 코너 내내 ‘필살기’와 ‘장풍’ 등을 외치며 맛깔난 게임 중계를 펼친다.

격투 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송영길, 오기환, 송준석, 김니나 역시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들은 각각 놀부와 박수무당, 양치기 소년과 부잣집 사모님으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은 반복적인 동작과 대사를 선보이는 등 격투 게임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강력한 웃음을 날린다. 사용하는 필살기 역시 예상을 뛰어넘는 아이디어로 관객석을 폭소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게임 꽁트’라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선보일 새 코너 ‘킹 오브 캐릭터’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시청자들을 향해 강력한 웃음 장풍을 발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