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이승기 “‘리틀 포레스트’ 하면서 아빠 보고파”, 최고의 1분 6.2%

입력 2019-09-03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승기 “‘리틀 포레스트’ 하면서 아빠 보고파”, 최고의 1분 6.2%

2일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멤버들과 리틀이들의 계곡 물놀이가 그려졌다. 이서진과 박나래는 리틀이들을 위한 여름 특식으로 백숙준비에 나서게 됐고, 이서진은 닭 공포증이 있는 박나래를 대신해 닭 손질을 하기로 했다. 하지만 이서진은 점점 ‘박나래 요리봇’으로 조종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와중에 ‘솥서진’ 이서진은 “내가 아궁이 전문”이라며 ‘장작부심’을 드러냈으나 예상치 못한 폭염에 힘겹게 불을 붙여 뜻밖의 수난을 겪기도 했다.

이밖에 이한이는 또 한 번 ‘이빨 수난사’를 겪기도 했다. 이한이는 텃밭에서 이 흔들림을 느꼈고 이승기는 “옥수수 털로 뽑아보자. 우리나라 최초로 하는 것”이라며 설득했지만 통하지 않았다. 결국 이한이는 차에서 삶은 옥수수를 먹는 도중 이가 빠졌고, 이승기와 이서진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후 리틀이들은 본격적인 계곡 물놀이를 즐겼다. 하지만 유진이는 물놀이에 두려움을 느꼈고, 결국 개구리 튜브를 타려다 물에 빠지기도 했다. 그 순간, 정소민이 바로 손을 뻗어 유진이를 안았고 유진이는 울지 않았다. 정소민은 “제가 당황하면 안 될 것 같아서 ‘괜찮다’고 이야기해줬는데 바로 아무렇지 않게 말을 했다”면서 아이들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느꼈다고 전했다.

그런 가운데 멤버들 간의 인기투표도 진행됐다. 이한이와 정헌이는 이승기, 브룩이와 그레이스, 유진이는 정소민을 뽑았고, 박나래는 뜻밖의 ‘꼴찌’에 당첨됐다.

리틀이들과 멤버들은 한바탕 물놀이 후, 차를 타고 찍박골로 돌아갔다. 차에서 아이들이 잠든 모습을 지켜 본 이승기는 “내 모습이 우리 아빠한테서 봐왔던 모습”이라며 “‘리틀 포레스트’하면서 아빠가 보고 싶다”고 말했다. 리틀이들은 물론 멤버들도 한뼘 성장한 하루였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3%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닐슨 코리아·수도권 기준·SBS 자료제공)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