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초아X웨이, 3년 만의 신곡…‘나의 우주’ 발매

입력 2019-09-03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레용팝 초아X웨이, 3년 만의 신곡…‘나의 우주’ 발매

걸그룹 크레용팝 초아와 웨이가 3년 만의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하이플라이뮤직 측은 오는 9월 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초아와 웨이의 새 싱글 ‘나의 우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의 우주’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인디 풍의 세련된 팝 발라드다. 아이돌 그룹 최초의 쌍둥이 유닛 딸기우유로 활동했던 초아와 웨이는 오랜만의 신곡인 만큼 다시 한번 특급 시너지를 발휘한다.

두 사람은 묘하게 닮아 더욱 신비로운 음색으로 ‘나의 우주’의 아름다운 노랫말을 주고받아, 이전보다 한층 더 성장한 감성 보컬리스트의 면모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전망이다.

초아는 “크레용팝 활동 이후 오랜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 그 동안 성장한 모습을 노래를 통해 보여드리겠다. ‘나의 우주’가 많은 분들께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드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웨이는 “오랜만에 음원을 발표하게 돼 신나고 감사한 마음이다. ‘나의 우주’는 처음 듣자마자 정말 마음이 들었던 곡이었다. 기다려준 팬들에게 드디어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 마음을 노래를 통해 전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초아는 KBS2 ‘하이스쿨: 러브온’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해 최근에는 뮤지컬 ‘영웅’에서 안 의사를 짝사랑하는 중국소녀 링링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연기자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웨이는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를 개설해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변신에 성공했다. 각자의 영역에서 두각을 드러낸 두 사람이 3년 만의 신곡 ‘나의 우주’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린다.

초아와 웨이는 오는 9월 2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는 SBS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이번 신곡 ‘나의 우주’를 특별 선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플라이뮤직(HighFlyMusic)은 아티스트의 개성을 담은 음악과 더불어 음악을 매개로 한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뮤직 프로덕션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