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 조합…청하X마미손, 8일 콜라보 프로젝트 앨범 발매

입력 2019-09-04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美친 조합…청하X마미손, 8일 콜라보 프로젝트 앨범 발매

가수 청하와 래퍼 마미손이 만난다.

K POP 최고의 디바에 오른 청하와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슈메이커 마미손의 특별한 조합으로 이들만의 매력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앨범이 9월 8일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청하는 솔로 데뷔곡인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우)’를 시작으로 미니 2집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미니 3집 타이틀곡 ‘Love U(러브 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벌써 12시’ 등 4개 앨범에 이어 네 번째 미니앨범 ‘Flourishing(플러리싱)’의 타이틀곡 ‘Snapping(스내핑)’으로 연속 5번째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면서 명실상부한 음원 퀸임을 입증하며, 대세 솔로 여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미스테리 래퍼'로 등장부터 핫 이슈로 떠오른 마미손은 지난 해 방송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을 통해 세대구분없이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소년점프'를 히트시키며 대세 래퍼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각종 시상식, 페스티벌 무대에서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마미손만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청하과 마미손이 함께하는 콜라보 앨범은 오는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