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다름, 박성웅 아역으로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특별출연

입력 2019-09-04 2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배우 남다름이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 이엘스토리'이하 '악마가')에 특별 출연했다.

섬세하면서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남다름이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소년 류'역으로 특별출연하여 몰입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4일 방송에서 극중 남다름은 '악마 류'(박성웅)의 어린시절인 '소년 류'의 정의와 분노가 가득찬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공수래'(김원해)와 마주해 '루카'(송강)의 죽음을 바라보며 서로 다른 생각과 신념에 부딪히는 모습과 전령천사들로 인하여 날개가 잘리며 증오에 휩싸인 눈빛으로 '공수래'(김원해)를 바라보며 절규하는 장면에서 남다름은 특유의 눈빛으로 몰입감을 더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안겨 줬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는 배우 정경호, 박성웅, 이엘 등 매력과 개성을 모두 갖춘 배우들이 출연을 하여 방영 전 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독특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남다름은 2009년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데뷔 후 최근 JTBC '아름다운 세상', tvN '호텔 델루나'등에 출연 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남다름은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제8일의밤'과 영화 '싱크홀'에 연이어 캐스팅 되어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