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쉬스완,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불똥…“진짜 역겨워” 불쾌감

입력 2019-09-17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쉬스완,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불똥…“진짜 역겨워” 불쾌감

래퍼 해쉬스완이 방탄소년단 정국 팬들에 대한 불쾌감을 표시했다.

해쉬스완은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발 스타일의 남자 사진을 올리고 “이거 저 아니에요.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는 글을 올렸다.

이 사진 속 남성은 여성을 뒤에서 안고 미소를 짓고 자연스레 식사를 하며 소주잔을 기울이고 있다. 문제는 이 사진 속 남성이 거제도에서 휴가를 즐기던 방탄소년단 정국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면서부터였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이 사진은 결국 해쉬스완에게도 문의가 쏟아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방탄소년단 정국이라는 의혹이 일자 “사진을 내려달라”는 요청이 있었고 해쉬스완은 결국 이 게시물을 내렸다.

이후 해쉬스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부 팬들에게서 받은 악성 댓글을 공개했다. 이 팬들은 “정국을 닮아 오해를 사는 게 아니라 머리 길이가 비슷한 것이니 절대 다음곡 가사에 정국 닮은꼴 어쩌구 가사를 쓰지 말아달라”고 요구하는 한편 “해쉬스완, 다음 가사에 나는 방탄 정국 닮았다는 말 들어봤지 이런 가사 쓰는 것 아니냐”는 비아냥도 섞여 있다.

결국 해쉬스완은 “이미 외국에서 잘하고 있는 아티스트를 언급할 생각도 없다”, “진짜 역겨워. 토할 것 같다”고 강한 불쾌감을 표시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