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심경 고백 “조금 혼란스럽기도 했지만…”

입력 2019-09-17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수지 심경 고백 “조금 혼란스럽기도 했지만…”

연기자 수지가 소속사 이적과 관련해 심경을 고백했다.

수지는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 제작발표회에서 ‘배가본드’ 촬영 도중 소속사를 이적한 것과 관련해 심경을 털어놨다.

‘배가본드’를 촬영 중이던 지난 4월, 9년간 함께했던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인연을 종료하고 배우 전문 기획사 매니지먼트 숲으로 이적한 수지. 그는 당시를 회상하면서 “장기간 촬영하다 보니 그런 상황이 생겼다”면서 “드라마 중간에 소속사가 바뀌면서 약간 혼란스러웠다”고 고백했다. 그는 “소속사를 떠나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할 것이니 발전하는 모습 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배가본드’와 함께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웠다. 연기적인 부분에서도 고민을 많이 했다. 내가 맡은 고해리와 함께 고민하고 성장한 모습들이 드라마에서 잘 보여졌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수지의 심경 고백으로 눈길을 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 이승기 배수지를 비롯해 신성록 문정희 황보라 등이 출연하고 유인식 감독이 연출한다. ‘의사 요한’ 후속으로 편성돼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