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시크릿 뷰티 아이템 공개→ KCON 일정 밀착 취재

입력 2019-09-24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즈원, 시크릿 뷰티 아이템 공개→ KCON 일정 밀착 취재

아이즈원(IZ*ONE)의 뷰티, 패션, 라이프 등 모든 것을 담아낸 리얼리티가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24일 오후 8시 M2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 #StyleVlog in LA' 3화와 4화를 방송한다.

'아이즈원 #StyleVlog in LA'는 아이즈원의 뷰티 시크릿, 패션 팁 등 멤버들의 모든 '스타일'을 공유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번엔 KCON을 위해 출국한 아이즈원의 'LA 라이프'를 보여줄 계획이다.

미국에 도착한 아이즈원 멤버들은 LA의 핫한 장소들을 찾아간다. 이들은 세 팀으로 나뉘어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떠나기도 하고,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장을 찾아가는 등 LA의 유명한 곳들을 돌아다니며 새로운 추억들을 쌓는다.

또한 '아이즈원 #StyleVlog in LA'에서는 아이즈원이 어떤 '뷰티 아이템'들을 가방에 넣어 다니는지부터, 멤버들의 LA 쇼핑기까지 아이즈원의 패션&뷰티 스타일을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평범한 소녀들에서 본업인 '아이돌'로 돌아간 아이즈원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아이즈원 #StyleVlog in LA'를 마치는 소감도 함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 17일 공개된 1, 2화의 조회 수가 총 100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아이즈원 #StyleVlog in LA'. 이에 오늘(24일) 방송되는 3, 4화에서는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태다.

한편, '아이즈원 #StyleVlog in LA'는 오는 26일 오후 8시 Mnet에서도 방영된다.

사진|Mnet M2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