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앤오프, 타이틀곡은 ‘WHY’…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9-09-25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온앤오프, 타이틀곡은 ‘WHY’…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온앤오프(ONF)가 트랙리스트와 개인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25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미니 4집 앨범 ‘GO LIVE’의 트랙리스트와 개인 콘셉트 티저를 오픈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영수증 버전과 포토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타이틀곡 'WHY'를 비롯하여 소행성(Asteroid), 억X억(ALL day)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데뷔 때부터 함께함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지며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 시킬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밖에도 온앤오프 멤버 와이엇, MK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티저에서 멤버 마다 개성을 살린 6인 6색의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다크하면서도 시크한 무드 속에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오묘한 눈빛과 표정은 시선을 사로잡으며 온앤오프의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겨진 한 편의 영화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아왔다. 지난달부터 세계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티저 속 감추어 두었던 역대급 스토리텔링과 유기적인 관계의 비밀에 대해 팬들로부터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