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나에게 맞는 9급공무원 학습 방법과 노하우는?

입력 2019-09-25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급공무원 수험생들은 항상 자신의 공부 방법을 고민한다. 방대한 학습 과목과 범위를 반복하다 보면 9급공무원 수험생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방법이 맞는지에 대한 확신이 낮아지기도 한다.

대부분의 9급공무원 수험생은 학원의 현장 강의를 수강하거나 온라인 강의를 선택한다. 하지만 어떠한 방법이든 수강 후 자신만의 지식으로 만드는 과정이 제일 중요하다. 강의만 수강한 후 자신만의 학습시간을 갖지 않으면 온전히 자신만의 지식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많은 수의 9급공무원 수험생은 다른 수험생들은 어떻게 학습하고 있는지 궁금해한다.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많이 찾는 커뮤니티에는 자신만의 공부 방법을 소개하거나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묻는 수험생이 상당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박명규 대표)은 에듀윌에서 학습한 9급공무원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를 소개하는 ‘공무원 합격생의 Real 합격 Story‘ 페이지를 마련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공무원의 꿈을 이룬 에듀윌 출신 합격생들의 학습 노하우를 인터뷰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서울시 사회복지직 9급공무원에 합격한 이슬기 씨는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시험에 합격했다. 그는 수험생활의 노하우로 “긴장감과 경쟁심을 느끼고 싶다면 학원에서 학습하는 현장강의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듀윌을 선택한 이유로 “쾌적한 학원 시설과 함께 학원 강의 후 이틀 후에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렇듯 에듀윌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의 다양한 학습 방법과 수험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