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루나’→‘집우집주’…한재이, 차세대 신인 배우의 탄생

입력 2019-09-28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델루나’→‘집우집주’…한재이, 차세대 신인 배우의 탄생

데뷔부터 남달랐던 필모로 영화계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한재이가 점차 자신의 스펙트럼을 안방까지 넓히며 시청자들의 이목까지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드라마 스페셜 2019'의 첫 작품 '집우집주'에서 배우 한재이가 개성 있는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것.

드라마 '집우집주'에서 한재이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국내 대형 항공사의 승무원 이주연 역으로 출연, 집과 결혼에 대해 고찰하게 하는 캐릭터로 활약했다. 특히, 허울 좋은 결혼과 가족 사이에서 고민하게 하고 무엇이 가장 진정한 행복인지도 생각하게 하는 중심 인물로 극을 이끌었다.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을 시작으로 '우리 선희', '밤의 해변에서 혼자', '풀잎들'까지 홍상수 감독의 대표작에 4작품 연달아 출연하며 남다른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영화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배우로 등장한 한재이는 최근 종영한 '호텔 델루나'의 선그라스 귀신으로 많은 대사 없이도 연기력과 비주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한편,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날 녹여주오'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연이어 작품 소식을 전하고 있다.

거기에 이번 작품인 '드라마 스페셜 2019-집우집주'를 통해 주인공 자리까지 꿰차며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활동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오로지 작품과 캐릭터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연기력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한재이의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차근차근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점차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한재이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주말드라마 ‘날 녹여주오’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