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표 반전 감동, 오늘(1일) VOD 오픈

입력 2019-10-01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표 반전 감동, 오늘(1일) VOD 오픈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10월 1일(화)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물이다. 올 추석 극장가, 단 하나의 가족 영화로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가슴 찡한 반전 감동으로 1050 전 세대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입소문 열기를 이어간 작품이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가슴 벅찬 반전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과 '럭키' 이계벽 감독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엄채영, 박해준, 전혜빈 등 대체 불가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조화를 이루며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차승원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지닌 인물 철수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반전 캐릭터로 극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렇듯, 가슴 벅찬 감동을 바탕으로 가족 관객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10월 1일(화)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WAVVE, 씨츄, 구글플레이, U+모바일TV, 티빙,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웃음과 감동을 안방극장에서도 고스란히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늘부터 극장은 물론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비롯해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