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오상진 “아이 출산, 책임감 갖고 임하겠다” 소감

입력 2019-10-02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보컬플레이2’ 오상진 “아이 출산, 책임감 갖고 임하겠다” 소감

‘보컬플레이2’ 오상진이 최근 아이를 출산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서울 가든 호텔에서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MC 오상진, 유세윤 그리고 심사위원 김현철, 이석훈, 에일리 그리고 연출을 맡은 전경남 CP가 참석했다.

이날 유세윤은 오상진과의 MC 케미에 대해 묻는 질문에 “오상진 씨랑 처음으로 진행을 해보는 거다. 오상진 씨는 어긋나지 않고 바른 이미지다. 하지만 그걸 바르지 않음과 어긋남이 없다면 존재하지 못할 거다. 이렇게 오상진 씨가 바른 이미지라면, 나는 유쾌한 어긋남으로 흥을 돋우는 케미가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파트너다”라고 말했고. 이에 오상진은 “우리 역할을 긴장감을 조성하고, 잔인한 발표를 하는 거다. 프로그램에 보탬이 되는 MC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또 최근 아이를 출산한 오상진은 “부모가 된 입장에서 무겁게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임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보컬플레이2’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키는 신개념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공동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4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10월 5일 오후 10시40분 채널A에서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