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록스 스포츠겔, 이마트에서 구입 OK

입력 2019-10-09 1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록스스포츠가 10일 서울 송파 소재의 가든파이브점에 입점한다. 향후에도 서울 소재 이마트 전 지점과 여러 지역에서 1~2주 단위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갖는다. 사진제공|바록스스포츠

명품 스포츠 마사지겔과 각종 기능성 화장품, 스포츠테이프(위드테이프)를 제조·유통하는 바록스스포츠(대표이사 김학기)가 국내 대형 유통마트인 이마트에 입점한다.

이번 바록스스포츠의 이마트 입점은 2주 단위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10일 서울 송파소재 가든파이브점에서 골프행사와 병행해 판매 행사가 이뤄진다. 이후에도 서울 소재 전 이마트와 대구, 경북 경산, 울산, 전주, 대전 등에서 지속적으로 1~2주 단위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바록스스포츠 관계자는 “5월 이마트에서 실시한 중소기업 우수 협력업체 선정을 통해 이마트에 입점하게 됐다. 향후 다양한 홍보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입점 및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겠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와 함께 바록스스포츠는 17일부터 4일간 펼쳐지는 국내 유일의 PGA 정규대회인 THE CJ CUP@ 나인브릿지 대회에 주최 측 승인을 받아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바록스스포츠 테이핑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엑스포에서 스포츠겔과 스포츠테이프의 홍보 및 판매한다. 또 바록스스포츠 모기업인 바인테크는 엑스포 매장에서 미아 및 반려동물, 중요품 분실방지가 가능한 위존비콘 디바이스와 위존 애플리케이션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2012년 회사를 설립, 스포츠 마사지겔과 기능성 화장품을 제조·유통하면서 성장한 바록스스포츠는 2018년까지 미국 프로야구 MLB에서 한국의 위상을 빛내고 있는 류현진(LA다저스)의 이름을 딴 류현진 크림으로 이름을 널리 알렸다. 올해에는 위드테이프 회사와 M&A를 하면서 축구국가대표 출신 이근호(울산 현대)와 전속계약을 맺고 다양한 스포츠 종목으로 다변화를 시도, 유통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9월에는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용인휴게소에 직영 1호점을 개소하였으며, 농협유통 대전점에 입점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남장현 기자 yoshike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