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美 상륙…5개 도시 투어 공연 확정 [공식]

입력 2019-10-11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캐쳐 美 상륙…5개 도시 투어 공연 확정 [공식]

드림캐쳐의 '악몽 스토리'를 이제 미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2일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12월 6일부터 15일까지 약 열흘 동안 미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in USA'를 개최한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첫 걸음을 뗐던 드림캐쳐의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투어 콘서트는 아시아 국가들의 추가 공연 개최에 이어 오세아니아와 유럽 7개국, 그리고 미국 5개 도시 콘서트까지 확정지으며 그 반경을 더욱 넓히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K-POP으로서는 이례적으로 5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현지 팬들은 물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드림캐쳐 역시 첫 팬 미팅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찾는 미국 투어 콘서트에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는 데뷔부터 '악몽'을 테마로 자신들의 서사를 만들어 온 드림캐쳐의 악몽 스토리를 공연장에서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 아울러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커버 스테이지는 물론 스페셜 유닛 등 '종합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한 차례 팬 미팅 개최 이후 미국 팬들의 많은 성원이 이어져 단독 투어 콘서트까지 개최하게 됐다. 항상 드림캐쳐에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시는 '인썸니아'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팬 여러분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최근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와 함께한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Deja Vu'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들은 앨범 활동 종료 후 곧바로 유럽 7개국 투어에 나서며, 12월 미국 투어 콘서트까지 전 세계 팬들과 적극 교감할 예정이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