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장학재단 운영 통해 ‘선한 영향력’ 끼치는 에듀윌

입력 2019-10-14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10년째 장학재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에 소외받는 청소년이 없도록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장학생을 꾸준히 선발하고 있는 것.

에듀윌은 지난 2010년 ‘에듀윌 장학재단’을 설립해 1기 장학생을 선발한 이래 매년 장학생을 선발해 후원해오고 있다. 본 제도는 성적 및 학교생활에서 우수하고 성실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업과 생계비 등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사회복지 기관 및 학교 추천을 통해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이렇게 선발된 10명의 장학생에게는 매달 10만 원의 장학금이 졸업 시까지 지원된다.

올해 역시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지난 3월에는 본사에서 ‘10기 장학생’ 대상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기도 했다.

에듀윌 중학생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해당 학생이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달 1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따라서 1학년이 에듀윌 장학생에 선정될 경우 졸업 시까지 총 360만 원의 장학금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장학재단을 통한 공익사업 이외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달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방문해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과 ‘나눔펀드’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에 힘을 보태고자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 모금회에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나눔펀드, 사랑의 쌀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은 앞으로도 지속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