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탭, 커피페스티벌서 아메리카요가와 이벤트

입력 2019-10-14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엘솔컴퍼니의 웰니스 쇼핑몰 리탭은 12일과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야외광장에서 열린 ‘2019 청춘, 커피페스티벌’에 참가해 아메리카요가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노는 건 지금이야’를 주제로 치러진 이번 페스티벌엔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리탭은 국내 요가 프랜차이즈 아메리카요가의 요가 클래스 프로그램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리탭은 약 700만 원 상당의 지중해식 건강기능식품 ‘소셜클럽메드’와 뷰티 브랜드 ‘영시’의 주요제품 라인업을 준비해 요가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전 신청 참여자들에게 제공했다.

페스티벌 요가클래스 참가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인증한 참여자들에게 ‘소셜클럽메드’ 3종 세트를 제공하고, 참여자들이 추가로 웰니스 쇼핑몰 리탭 회원 가입 시 ‘영시’ 스노우 에센스를 제공했다. 이벤트에 단계적으로 모두 참여한 대상자들에게는 보너스 이벤트로 추가 제품이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받은 영시 스노우 에센스를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약 12만 원 상당의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누벨르’의 신제품 ‘누벨르 가르시니아 포 슬림 다이어트 스틱’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의 요가 클래스는 축제 기간 첫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으며, 사전 신청한 수강생은 물론 현장에서 일반인 참가자들 약 150여 명이 요가를 익혔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