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엄기준, ‘엄바’ 최초 공개…‘나래바’에 도전장

입력 2019-10-15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스타’ 엄기준, ‘엄바’ 최초 공개…‘나래바’에 도전장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의 출연으로 ‘대한 뮤지컬 제1조 1항 엄유민법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엄기준은 집에 ‘엄바’가 있다고 밝히며 ‘나래바’에 도전장을 내밀어 눈길을 끈다. 엄기준은 “집에 테이블과 조명, 와인셀러, 술장고가 있다”며 ‘엄바’에 대한 존재를 밝혔다. 이에 김숙은 엄기준에게 “나래바는 산지 직송 전문 주방인데 엄바는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엄기준은 “엄바의 모든 음식은 에어프라이어”라고 말하며 현장에 웃음을 전했다고.

이어 민영기는 “엄기준만의 남다른 소맥 비법이 있다. 기준이가 타준 소맥의 첫 잔은 무조건 달다”며 엄기준의 소맥 비율을 자랑했다. 이에 엄기준은 “1:4 비율이 중요하고 잔은 흔들지 않는다” 등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소맥 제조법을 공개하며 현장에 기대감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완전체로 출연한 네 사람은 단체로 찍고 싶은 CF가 있다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그들이 원하는 광고는 다름 아닌 ‘맥주’ CF. 네 사람은 스튜디오 현장에서 각각 개성 넘치는 맥주 CF에 도전하며 광고주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고.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엄유민법’ 완전체의 각종 개인기와 본격 귀 호강 무대는 10월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엄유민법은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19 엄유민법 콘서트 Harmony In Life'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