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11월14일 편성 확정, 태진아 등 ‘퀸메이커’ 10人 공개 [공식입장]

입력 2019-10-17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스퀸’ 11월14일 편성 확정, 태진아 등 ‘퀸메이커’ 10人 공개

MBN ‘보이스퀸’이 11월 14일 목요일 밤 첫 방송된다.

‘보이스퀸’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이 ‘보이스퀸’ 단독 MC를 맡아 주부 서바이벌 도전자들의 끼와 매력을 아낌없이 이끌어낼 전망.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MC 강호동과 꿈을 향한 도전을 시작한 주부들이 열정 가득한 케미로 무대를 꽉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보이스퀸’ 첫 방송 날짜가 드디어 공개됐다. ‘보이스퀸’은 11월 14일 목요일 밤 첫 방송을 시작으로 주부들의 꿈을 향한 대장정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주부들과 함께 꿈을 찾는 여정을 떠날 ‘퀸메이커’ 군단 10인이 공개돼 귀추를 주목시킨다. 태진아, 인순이, 박미경, 김혜연, 김경호, 이상민, 윤일상, 남상일, 황제성, 주이가 '퀸메이커'로 나서 주부들의 숨겨왔던 끼와 노래 실력을 귀로 듣고 마음으로 느낄 예정이다.

‘퀸메이커’ 군단은 때로는 가슴 따뜻하게, 때로는 이성적이면서도 냉철하게 주부들의 노래 실력을 평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부들의 삶이 녹아든 노래에 울고 웃으며 ‘보이스퀸’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퀸메이커’ 군단의 활약이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