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웹드 ‘소울플레이트’ 출연…차은우와 호흡

입력 2019-10-18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라붐 솔빈, 웹드 ‘소울플레이트’ 출연…차은우와 호흡

그룹 라붐(LABOUM) 솔빈이 웹 드라마’소울플레이트’에 출연한다.

솔빈은 유튜브 및 네이버 TV, aT운영 해외 SNS 채널 등을 통해25일부터 첫 방송되는 웹 드라마’소울플레이트’에 여자 주인공 수피아 역을 맡았다. 천사로 출연하는 차은우 및 아스트로 멤버들과 ‘소울플레이트’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춘다. ‘소울플레이트’에서 솔빈은 항상 밝고 씩씩하며 명랑한 농장 소녀 수피아 캐릭터를 통해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솔빈이 출연하는 ‘소울플레이트’는 라파엘의 후예로 천사들로 분한 아스트로 멤버들이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방문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그들을 위로하는 소울푸드를 제공하며 상처를 치료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음식을 만드는 과정부터 천사와 인간 ‘수피아’역의 솔빈과의 러브라인까지 그려질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다.

지난 달 정규앨범’Two Of Us’로 컴백해 라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솔빈은 가수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영역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솔빈이 출연하는 웹 드라마 ’소울플레이트’는 KBS Media World Wide 유튜브 및 네이버 TV, aT 운영 해외 SNS 채널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공개된다.

<사진제공=글로벌에이치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