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새 MC 민혁-재현-나은 첫 출격… 슈퍼주니어 완전체 컴백

입력 2019-10-20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인기가요'의 새로운 MC '민혁-재현-나은'의 첫 신고식이 오늘(20일) 치뤄진다.

오늘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새 MC로 출격한다. 환상적인 비주얼과 넘치는 끼로 무장한 세 명의 MC들은 '스페셜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그리고 이 날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슈퍼주니어'가 컴백을 알린다. 정규 9집 'Time Slip'의 타이틀곡 'SUPER Clap'은 밝고 신나는 업템포 리듬을 자아내는 팝 댄스곡으로 빠른 비트 위에 쉴새 없이 더해지는 박수소리가 슈퍼주니어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 날 슈퍼주니어는 'SUPER Clap'과 함께 'I Think I'를 선보이며 완전체 무대를 갈망한 팬들의 갈증을 씻어낼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 임현식과 러블리즈 Kei(김지연)가 솔로로 데뷔한다. 임현식은 솔로 데뷔곡 'DEAR LOVE'을 통해 몽환적이면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Kei(김지연)는 솔로 데뷔곡 'I Go'를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로 시청자에게 한편의 동화같은 힐링을 선사한다.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최강 K-POP 아이돌들의 컴백 무대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엔플라잉'은 설렘 가득한 굿나잇송 '굿밤(GOOD BAM)'에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담아 전달한다. 글로벌 루키 '온앤오프(ONF)'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hy'로 서정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직접 작사, 작곡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이중 매듭을 시각화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고, 성숙해진 남성미를 장착한 'AB6IX'는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로 무장한 'BLIND FOR LOVE' 무대로 돌아온다.

이 밖에도 레이디스 코드의 'SET ME FREE', ATEEZ의 'WONDERLAND' 하은의 '혼코노', 원더나인의 '속삭여(Blah)'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오늘 'SBS 인기가요'에는 강시원,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세러데이(SATURDAY), 슈퍼주니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AB6IX, ATEEZ, 엔플라잉, 온앤오프(ONF), 원더나인, 원어스(ONEUS), 임현식, 정세운, Kei(김지연), 하은이 출연한다.

민혁과 재현, 나은이 공식 MC로 첫 진행을 하는 ‘SBS 인기가요’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