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이훈까지…‘우아한 모녀’, 명품 배우 군단 총출동

입력 2019-10-22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명수→이훈까지…‘우아한 모녀’, 명품 배우 군단 총출동

'우아한 모녀' 명품 배우 군단이 총출동한다.

11월 초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제작 아이윌미디어)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다. 파란만장한 운명에 휘말린 인물들의 파격적인 스토리가 속도감 있게 전개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비 시청자들이 첫 방송 전부터 ‘우아한 모녀’를 주목하는 이유는 화려하고 막강한 출연진이다. 먼저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두 배우 최명길(캐리정 역)과 차예련(한유진 역)이 복수의 화신이 된 모녀로 등장, 극을 이끌어 간다. 이와 함께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등 명품 배우들까지 대거 포진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명수는 극중 평사원에서 대기업 회장까지 악착같이 올라간 남자 구재명 역을 맡았다. 김명수는 야망을 향한 집념만으로 악행을 일삼는 악인 구재명의 탐욕스러움을 사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한 김명수의 악역 열연이 안방극장의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어 지수원이 맡은 서은하는 휘몰아치는 운명 속에서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어떤 끔찍한 짓이든 저지르는 인물. 평소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의 배우 지수원이 독한 여자 서은하를 이 악물고 그려낼 예정. 특히 극 전개의 중요한 사건 시발점이 되는 인물인 만큼, 지수원의 열연과 존재감이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이훈(홍인철 역)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홍인철은 한없이 다정하고 소신 있지만 그 뒤에는 고약한 속내를 숨기고 있는 인물. 이훈은 그런 홍인철을 통해 기존의 터프가이 이미지에서 무게감 있는 악인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할 전망이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훈이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또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한 내공 있는 배우 조경숙도 빼놓을 수 없다. 조경숙이 맡은 조윤경은 아들 구해준를 향한 절대적인 사랑을 가진 인물로, 남편 구재명와 전혀 다른 부모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극에 풍부함을 더할 조경숙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외에도 반효정이 특별출연, '우아한 모녀'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반효정은 극중 대기업 회장 조회장으로 분한다. 반효정은 자타공인 묵직한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작품의 깊이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하나하나 놓칠 수 없는 명품 배우진과 치명적이면서도 눈 뗄 수 없게 휘몰아치는 스토리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