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연애의 참견2’ 곽정은vs주우재, 엇갈린 참견…재미 선사

입력 2019-10-23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연애의 참견2’ 곽정은vs주우재, 엇갈린 참견…재미 선사

곽정은과 주우재의 대격돌이 폭풍 재미를 선사했다.

어제(22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62회에서는 같은 사연에 정반대의 견해를 내놓은 참견러들의 불꽃 튀는 토론이 안방극장까지 흥미진진하게 달궜다.

이날 사연을 보낸 주인공은 회사에서 선후배로 만난 사수와 알콩달콩 사내 연애를 했지만 결국 헤어지게 됐고, 이별 후에도 매일 마주해야하는 상황에 괴로워하는 고민녀의 모습은 참견러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힘든 여자와는 달리 그는 아무렇지 않은 듯 헤어지자마자 호칭을 바꿔 부르는 세상 쿨한 모습으로 참견러들을 경악케 했다. 그렇게 시간은 흘렀고 어느날 그녀에게 고백해 온 후배를 본 전남친은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며 다시 흔들어 놓기에 이르러 이에 고민녀는 참견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전남친의 이런 아이러니한 행동에 사랑이냐 질투냐를 두고 다채로운 참견이 펼쳐진 가운데 곽정은은 사연과 쏙 닮아있는 자신의 과거 사내 연애를 깜짝 고백, 이별 후에도 끝난 거 같지 않은 전남친의 질투에 “구질구질한 사랑도 있다”라고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고민녀를 향해 “당신의 전 남자친구는 감정과 사고가 잘 분리되는 사람으로 자신의 감정대로 행동하고 있다. 마음이 이끄는 대로 한번 가보세요”라며 고민녀를 응원했다.

한편 주우재는 “누가 갑자기 나타나서 내가 만났던 여자를 채가려고 해 나온 다급한 고백”일 뿐이라며 곽정은과 정반대의 의견을 전해 참견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처럼 ‘연애의 참견’의 든든한 언니 오빠로 활약하고 있는 곽정은과 주우재의 개성 만점 참견은 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매주 불꽃튀는 참견으로 흥미진진함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무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