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바르셀로나行, ‘트리풀하우스→갤러리하우스’ 보고 감탄

입력 2019-10-28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숙 바르셀로나行, ‘트리풀하우스→갤러리하우스’ 보고 감탄

MBC ‘구해줘 홈즈’ 김숙이 바르셀로나로 향했다.

지난 27일 '구해줘 홈즈'는 이주 가족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이주 계획 중인 의뢰인 가족이 등장했다. 현재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의뢰인 부부는 남편의 회사가 있는 산쿠가트 인근 지역을 원했으며 전세 개념이 우리와 달라 월세만 있는 바르셀로나의 특성상 한 달에 1,500~1,700유로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방 구하기에 앞서 스페인에서 거주 중인 오영욱은 김숙과 장윤주가 머물 숙소를 발품 팔아 준비했다. 오영욱은 발코니 뒤 감쳐줘 있던 가우디의 파밀리아 성당 전경을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먼저 덕팀의 ‘숙 원정대’는 첫 번째 매물로 ‘없는 게 없는 트리’풀‘하우스를 소개했다. 스페인의 천연 풀밭과 넓은 풀장 그리고 풀 옵션 가전까지 모든 게 완벽해 보였다. 특히 방들과 분리된 넓은 거실, 그리고 파티를 즐기기에 충분한 넓은 발코니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두 번째 매물로 산쿠가트 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기찻길 옆 갤러리 하우스’를 찾았다. 각종 상점과 병원 등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었다. 수동식 여닫이 엘리베이터가 있는 40년 된 건물이지만 내부는 리모델링으로 최신식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하지만 방들이 상대적으로 작고 주차의 불편함이 있었다.

28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MBC '구해줘! 홈즈'는 메인 타깃인 2049 시청률 1부 2.6%, 2부가 3.8%를 기록하며 첫 방송부터 30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은 5.2%, 6.1%를 나타냈으며, 2부 시청률은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가구 기준 6.9%까지 치솟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