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뉴이스트 ‘The Table’, 한터 주간 1위

입력 2019-10-28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뉴이스트 ‘The Table’, 한터 주간 1위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새 앨범 ‘The Table’로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뉴이스트는 지난 21일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을 발매, 가요계 쏟아지는 컴백 러시에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에 따르면 뉴이스트의 미니 7집 ‘The Table’은 음반 부문 주간 차트(10.21~10.27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에 이어 또 한 번 음반 강자의 면모를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The Table’은 신나라 레코드, 인터파크 음반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으며 핫트랙스, YES24, 교보문고 등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차트 상위권을 휩쓸어 대세 그룹의 위엄을 실감케 했다.

더해 타이틀곡 ‘LOVE ME’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정상에 올라섰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을 얻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 청량함으로 무장한 뉴이스트와 이번 미니 7집 ‘The Table’을 향한 전 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이 뜨겁다.

뉴이스트는 미니 7집 ‘The Table’의 타이틀곡 ‘LOVE M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