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좀 보실래요?’ 대본 리딩 공개…심이영X서도영 호흡 기대↑

입력 2019-10-28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맛 좀 보실래요?’ 대본 리딩 공개…심이영X서도영 호흡 기대↑

SBS 새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가 맛깔 나는 호흡을 자랑하는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수상한 장모’ 후속으로 11월 11일부터 첫방송 되는 아침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통속적인 이야기를 다룬 유쾌한 가족 통속극이다. '원더풀 마마', '돌아온 황금복', '강남 스캔들' 등을 연출한 윤류해 PD와 '굿바이 마눌', '마이 시크릿 호텔' 등을 집필한 김도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SBS 아침드라마의 ‘퀸’ 심이영와 아침드라마의 ‘황태자’ 서도영이 만나 캐스팅부터 화제와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첫 호흡부터 가족 같은 찰떡 호흡을 자랑한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맛깔 나는 에피소드에 맞는 배우들의 열연이 이어지며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었다. 이처럼 '맛 좀 보실래요'팀은 오랜 시간을 보낸 가족처럼 척척 맞는 환상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던 것.

심이영은 극 중 스물여덟에 연하인 이진상과 결혼해 가족만을 위해 열심히 살아온 강해진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심이영은 SBS 아침드라마의 ‘퀸’ 답게 캐릭터의 톤을 조절하며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연기해 현장을 압도 시켰다. 한편 심이영이 맡은 강해진이라는 캐릭터는 남편의 바람으로 모든 믿음을 산산조각이 나고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의 굴곡 속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강해진(심이영 분)과 얽히고설키는 인연의 끈을 갖게 되는 드라마 작가 오대구 역을 맡은 서도영은 까칠하면서도 따뜻한 ‘츤데레’ 매력을 마음껏 뿜어냈다. 서도영은 ‘맛 좀 보실래요’에서 명실상부 아침드라마 ‘황태자’답게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진상(서하준 분)을 쟁취하려는 정주리 역을 분한 한가림과 해진(심이영 분)의 깐깐한 시아버지 이백수 역의 임채무, 해진의 엄마 오옥분 역의 이덕희, 오대구(서도영 분)의 아내이자 전직 배우 배유란 역의 이슬아, 주리(한가림 분)의 엄마이자 주리와 판박이인 도여사 역의 이현경, 진상 못지 않은 진상의 철딱서니 여동생 이진봉 역의 안예인, 연예기획사 대표이자 유란(이슬아)의 옛 연인 정준후 역의 최우석, 준후의 아내 한정원 역의 김정화, 해진의 사려 깊고 듬직한 남동생 강철진 역의 송인국, 진상의 대학동기 영구 역의 서상원 그리고 이백수(임채무 분)의 동네친구 허의료 역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 허참이 열연을 펼치며 현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심이영의 철 없는 연하 남편 이진상 역을 맡은 서하준은 얄미우면서도 미워할 수 없게 귀여운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렇게 배우진들의 목소리가 모여 유쾌 발랄한 ‘맛 좀 보실래요’의 호흡이 완성됐다.

‘수상한 장모’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의 새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주인공의 ‘성장’과 ‘코믹’을 맛있게 버무린 이야기로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안겨줄 유쾌 발랄 가족통속극이다. 11월 11일(월) 아침 8시 35분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