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엽기적인 금발 그녀(?) 충격 등장→“안 본 눈 삽니다”

입력 2019-11-02 2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플레이2’ 엽기적인 금발 그녀(?) 충격 등장→“안 본 눈 삽니다”

‘보컬플레이2’에 ‘엽기적인 금발 그녀’가 출격, 심사위원 전원을 ‘충격의 늪’에 빠뜨렸다.

2일 방송된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에서는 한국외대 대표 밴드 외인부대와 서경대 대표 밴드 실버스톤의 라이벌전 무대가 공개됐다.

라이벌전의 룰은 두 팀이 하나의 무대를 선보이고, 심사위원 점수가 높은 한 팀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것이다. 하지만 헤비메탈과 펑크로 색깔이 전혀 다른 두 팀은 의견이 맞지 않았고, 결국 사상 초유의 ‘1무대 2선곡’을 선보이게 됐다.

이들이 고른 곡은 ‘담배가게 아가씨+미인’(원곡: 송창식, 신중현과 엽전들)으로, 외인부대 보컬 황문창은 금발의 긴 머리 가발을 쓴 실버스톤 보컬 양은석에게 “완전 내 스타일인데? 담배 하나랑 웬만하면 그쪽 번호 좀 주실래요”라고 말을 걸며 ‘발연기’로 무대를 시작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맨정신으로는 도저히 볼 수 없는 ‘금발 미녀’로 변신한 양은석은 “싫어요”라 말했고, 황문창은 분노에 찬 목소리로 ‘담배가게 아가씨’ 노래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폭소의 도가니 속 이어진 두 밴드의 무대는 두 곡임에도 마치 한 곡으로 붙인 듯한 일체감을 자랑했다.

채널A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