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 준비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모른다면?

입력 2019-11-07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무원 시험에 처음 도전하기로 마음먹은 초시생들은 방대한 정보로 인해 혼란스럽다. 학원, 인터넷 강의부터 1타 강사, 교재 등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 특히 검증되지 않은 정보로 인해 수험생들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허비하기도 한다.

이에 수많은 합격 노하우를 보유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합격 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합격 교과서’는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을 모두 제공해 초시생을 위한 맞춤 설계 입문서이다. 어떠한 난이도에도 흔들림 없이 합격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교재로 초시생들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전문 교수진들이 제시하는 최적의 학습 방법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과목별로 필수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기초 이론과 빈출 이론을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으며, 생소하고 어려운 용어들을 초시생 눈높이에 맞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9급공무원 ‘합격 교과서’는 11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현재 신청자를 대상으로 22만 원 상당의 합격 교과서 저자의 기초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초시생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해 수험생들의 합격 위해 힘쓰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