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초 휴식은 호캉스로,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시작

입력 2019-11-13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라다이스 부산 등 3개 호텔 참여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계열의 호텔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가 12일 시작했다.

슈퍼위크 예약기간은 12일부터 21일 목요일까지이고, 투숙기간은 2020년 1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세 호텔이 참여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럭셔리 오션 라이프 스타일의 리조트형 호텔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영종도의 복합리조트이며, 아트파라디소는 유럽 감성을 모티브한 전 객실이 스위트인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호텔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슈퍼위크 기간에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야외 오션 스파풀 이용,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 시티투어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디럭스 객실 1박, 온더플레이트 조식, 야외수영장 메인풀 인피니티풀 실내수영장 이용, 파라다이스 시그니쳐 베어(특정일한정),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아트파라디소는 객실 1박, 새라새 조식 2인, 파라다이스 시그니쳐 베어(특정일 한정, 야외수영장 메인풀 인피니티풀 실내수영장 이용,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 500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