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문정 임신 “안정기, 구미 젤리 먹은 날 선물♥”_‘응팔’ 빨간머리

입력 2019-11-14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이문정 임신 “안정기, 구미 젤리 먹은 날 선물♥”_‘응팔’ 빨간머리

배우 이문정이 임신 소식을 알려 시선을 모았다.

이문정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감사한 소식을 전한다”면서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 조금 넘은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게 이제까지의 변화 이상의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다. 아기 태명은 꾸미다. 곰 모양 구미 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서 지었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문정은 자신의 근황도 전했다. “지난 한 해 동안 2년간 교제해오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인생 계획에 없던 수제버거집을 운영하는 경험도 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요식업을 운영한다는 것에 대해 어려움도 겪고 역량의 한계도 경험하면서 많이 느끼고 배웠던 시기다”라고 말했다.

이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되고 있다.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이렇게 아기 사진으로 소식 전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문정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것도 모르지만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될 것”이라면서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이 얼굴 보여드리고 싶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문정은 2012년 영화 ‘회사원’으로 데뷔해 이후 ‘검사외전’, ‘오피스’ 외 드라마 ‘하트투하트’, ‘상류사회’ 등으로 자신의 필모그라피를 차근히 쌓아왔다. 특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노을(최성원 분)의 여자친구의 언니 빨간 머리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문정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이문정입니다.
너무 부끄럽지만 또 너무 감사한 소식을 전해요.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어요.
지난 한해 동안 저는 2년간 교제해오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또 제 인생 계획에 없었던 수제버거집을 운영하는 경험도 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던 것 같아요.
배우 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요식업을 운영한다는 것에 대해 어려움도 겪고 역량의 한계도 경험하면서 많이 느끼고 배웠던 시기였구요.
또 운영한지 1년만에 저의 의지와 관계없이 버거집 운영을 그만두게되면서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나의 본업인 배우에 충실해야겠다'고 마음먹던 시기에 저에게 이제까지의 변화 이상의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아기 태명은 꾸미예요.
곰모양 구미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서 꾸미라고 지었어요.

너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어요.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이렇게 아기 사진으로 소식전해요.
아직 꾸미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 것도 모르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될게요.
그리고 또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이 얼굴 보여드리고 싶구요.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저의 삶이 너무나 스펙타클한 하루하루 입니다. ㅎㅎ

떨리는 마음으로 아기와 저와 저희 가정의 소식을 전합니다.
항상 감사해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