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하려면? ‘독한’ 준비가 답이다!

입력 2019-11-15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급공무원 시험은 바늘구멍보다 좁다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만큼 합격하기 어렵다는 얘긴데, 최근 이 바늘구멍보다 좁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고등학생들이 화제다. 대전 특성화고 대전여상에서 올해 6명이 합격하고, 천안여상에서도 4명이 ‘2019 국가직 지역 인재 9급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합격했다.

이들은 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시험 준비만 한 게 아니라 대부분 자격증을 20여 개 정도 취득까지 해 ‘준비된 공무원’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들은 교내 동아리 활동을 통해 국어·한국사·영어 필기시험 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해 합격했고, 면접시험에서는 외부 전문강사를 초청해 실전 위주의 면접교육을 받는 등 독하게 학습했다.

이렇게 고등학생들도 만만치 않게 준비하는 9급공무원 시험은 어지간한 마음으로는 합격하기 힘들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독한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는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감을 줄여 의지를 독려하고 동기를 부여하고자 2021년까지 9급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한다.

뿐만 아니라 합격자와 독한 교수진,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관리를 받게 되며, 수험생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독하게 9급공무원에 합격하고 싶다면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