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조용근, 백현 ‘유엔 빌리지’ 커버…빛나는 그루브

입력 2019-11-16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원스 조용근, 백현 ‘유엔 빌리지’ 커버…빛나는 그루브

그룹 디원스(D1CE) 조용근이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과 만났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디원스 리더 조용근의 스페셜 클립 백현의 'UN Villag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용근은 금발머리와 상반되는 짙은 의상으로 특별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상반된 매력은 물론, 감각적인 랩과 그루브한 보컬로 디원스 활동과는 또 다른 색깔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디원스가 준비한 팬들을 향한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영상 공개 후 깜짝 V라이브를 진행하면서 소통에 나선 것. 영상의 주인공 조용근은 물론 우진영과 박우담이 등장해 팬들과 담소를 나눴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성원과 사랑 속에 첫 활동을 마친 디원스가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백기를 가지면서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들로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다.

디원스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디원스'라는 그룹명은 108개국에서 1만805명의 팬들의 참여해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원스는 지난 7월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ake up'은 물론 후속곡 '놀라워'로 팬들과 만났다. 이들은 최근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다양한 국가에서의 활동과 함께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