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복 그룹’ 리미트리스, 28일 1st 미니앨범 ‘Wish Wish’ 발매 ‘6인 첫 출격’

입력 2019-11-28 0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신인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6인조로 돌아왔다.

6인조로 새롭게 탄생한 리미트리스(장문복, A.M, 희석, 레이찬, C.I, J-Jin)는 28일 정오(낮 12시) 첫 번째 미니앨범 ‘Wish Wish(위시 위시)’를 발매한다.

리미트리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자 완전체로서의 첫 앨범 ‘Wish Wish’는 데뷔 싱글 ‘몽환극(Dream Play)’의 연장선으로 음악적 세계관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리미트리스가 보여줄 세계관의 기반을 마련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첫 싱글 앨범 ‘몽환극’이 새로운 환상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었다면, 이번 미니앨범 ‘Wish Wish’는 사랑과 삶에 대한 소원, 보다 더 깊은 환상 속으로 빠져 들어가 환상이 일상이 되어버린 이후의 이야기를 말한다.

동명 타이틀곡 ‘Wish Wish’와 더불어 첫 시작을 알리는 ‘limitless-intro’, 힘들어하는 상대의 감정을 위하는 애틋한 마음이 돋보이는 서브 타이를곡 ‘숲’,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이 시간이 끝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마침표’, 헤어 나올 수 없는 환상 속으로 더 깊이 빠져 들어가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인 데뷔곡 ‘몽환극(Dreamplay)’까지, 이번 앨범을 통해 리미트리스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리미트리스는 중국 국적의 새 멤버 씨아이(C.I), 제이진(J-Jin)을 영입하고 6인조로 새롭게 컴백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룹 파워를 기대케 한다.

[사진 =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