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오늘 티켓 오픈

입력 2019-12-02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오늘 티켓 오픈

가수 임창정이 단독 콘서트 ‘2019 임창정 THE CHRISTMAS SHOW’를 개최, 티켓 예매가 오늘(2일) 오픈 됐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오늘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 콘서트를 계획한 임창정은 관객들에게 2019년 중 가장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컨셉에 맞는 다양한 셋리스트를 선별,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15집 앨범 수록곡은 물론, ‘이미 나에게로’, ‘소주한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 가수 임창정을 대표하는 히트곡과 직접 준비한 스페셜 무대까지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관계자는 “기존 음원과 달리 라이브에서만 느낄 수 있는 더 특별한 즐거움이 있을 것.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20여년간 앨범 발매와 동시에 매번 상위권에 순위를 올리며 음원강자로 큰 사랑을 받아온 임창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많은 팬들에게 그간의 음원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