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전혜빈 12월 7일 결혼…“함께할 때 행복해”

입력 2019-12-03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전혜빈 12월 7일 결혼…“함께할 때 행복해”

배우 전혜빈이 결혼한다.

전혜빈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3일 오전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전혜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전혜빈은 지인을 통해 예비신랑을 만나 1년 정도의 만남을 이어오던 중 결혼을 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전혜빈은 최근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와 TV 조선 드라마 ‘레버리지’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하 전혜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전혜빈 씨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입니다.

항상 전혜빈 씨를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전혜빈 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전혜빈 씨는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혜빈 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