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표 스윗 러브송 ‘Psycho’…예리 고혹적 티저

입력 2019-12-16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표 스윗 러브송 ‘Psycho’…예리 고혹적 티저

레드벨벳(Red Velvet)이 쿨하면서도 달콤한 러브송 ‘Psycho’(사이코)를 선보인다.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는 12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Psycho’와 신곡 ‘In & Out’(인 & 아웃),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스페셜 트랙 ‘La Rouge’(라 루즈)까지 4곡이 더해진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Psycho’는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 템포 어반 팝 곡으로, 변화무쌍한 멜로디 위로 중독성 있게 펼쳐지는 훅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쿨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컴백에 앞서 오늘(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오픈하며, 금일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고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예리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오늘부터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들을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 멤버 웬디의 영어 내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오디오북’ 클립도 공개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