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독’ 태인호 특별출연 소감 “좋은 메시지에 동참, 영광”

입력 2019-12-17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태인호 tvN ‘블랙독’ 스틸 사진 (tvN 제공)〉

‘블랙독’ 태인호 특별출연 소감 “좋은 메시지에 동참, 영광”

배우 태인호가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에 특별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태인호는 16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에 기간제 교사 김영하로 특별 출연했다.

김영하는 과거 고하늘(서현진 분)이 재학 중인 고등학교의 기간제 교사로 수학여행 중 일어난 교통사고에서 고하늘을 구해내고 순직하는 인물이다. 태인호는 등장만으로도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태인호는 김영하 선생님의 가슴 따뜻한 면모를 담은 듯 훈훈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태인호의 특별출연은 자신을 희생하고 학생을 우선으로 여긴 참 스승의 모습을 묵직하게 전하며, 드라마가 전하고자 하는 교사의 의(義)라는 메시지를 전면에서 알렸다는 호평이 쏟아졌다.

이에 태인호는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항상 좋은 메세지를 품고 있는 작품에 참여하고 싶은 작은 바람은 모든 배우들의 희망인 것 같다. 짧았지만 '블랙독'이라는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영광이었다"는 소감과 함께 "어렵고 힘든 사고 장면이었는데 신경 써주신 의상팀과 분장팀 그리고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탭분들께도 감사드린다"는 인사말로 스태프들의 공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태인호가 극의 메시지를 알리는 특별한 출연으로 시청자에게 감동을 선사한 드라마 '블랙독'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3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